시즌 1, 에피소드 2: 질의 청혼을 받아들이고 질에게 '용비의 반지'를 준 하디스. 의문의 적의 습격과 조우했지만 두 사람은 수상 도시 베일부르크에 도착했다. 그곳에 도착하자 영주인 베일 후작의 딸이자 하디스의 약혼자 후보인 스피아가 달려왔는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