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6, 에피소드 4: FBI는 네이트에게 함께 일하게 될 수도 있다며 애널리스 사건의 해결을 도와달라고 요청한다. 장애를 가지고 있는 의뢰인이 물리적 공간에 적용하는 차별 금지법이 디지털 공간에도 해당하기를 원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