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1, 에피소드 1: 베일리는 크리스티나가 떠난 뒤 공석이 생긴 이사회 임원 자리를 두고 알렉스와 경쟁하게 된다. 메러디스는 새로 부임한 흉부외과의 매기 피어스와 갈등을 빚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