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1: 고등학생 아사무라 유타는 아버지의 재혼으로 인해 의붓여동생 아야세 사키 및 그녀의 어머니와 함께 살게 된다. 남녀 관계에 대해 신중한 가치관을 가진 두 사람은 서로 적당한 거리를 두고 살기로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