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n 대치동 학원가 ‘밥벌이’ 임장!
시즌 1, 에피소드 293: 대한민국 교육 1번가 대치동을 찾는다. 상상 초월하는 수석의 비결이 공개되는 한편, 밥벌이 현장부터 1타 강사의 프라이빗 연구실까지 임장에 나선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