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4: 자기 잘못으로 벌어진 일로 고통받는 안디는 가족 행사에서 무너지지 않으려 애쓴다. 식스토는 에스테반을 괴롭히는 환영의 비밀을 풀 실마리를 제공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