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5: 이번 대결에서 셰프들은 특별한 장비들을 사용해 요리를 만들고, 몇몇은 스팀다리미 등 특이한 장비로 요리한다. 두 셰프에 대한 결정이 미뤄지지만 결과는 예상 외로 흘러간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