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4: 수리가 필요한 퍼니는 펀하우스 의사 선생님의 방문을 피하기 위해 친구들의 주의를 분산시킨다. 퍼니는 낚시를 하러 모두를 빅 피쉬 늪지로 데려간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