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5: 포비가 친구들을 초대해 바비큐 파티를 열었어요! 그때 고기를 맛본 후 고기의 맛에 폭 빠진 뽀로로. 매일 고기만 먹는 통에 살이 쪘어요. 일주일 후, 친구들과 다 함께 축구를 하는데, 뒤뚱대며 실수를 하고야 말았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