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3: 가족, 친구들과 소통하는 걸 즐겼던 브랜디가 펜실베이니아로 향하던 중 갑자기 메시지가 멈춘다. 경찰은 단순 실종이 아닌 걸로 파악하고, 그녀의 디지털 기록들을 추적하기 시작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