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4: 코코로의 압도적인 무대를 본 이후로, 자신을 드러내 표현하는 것에 익숙지 않은 아키라는 과거의 트라우마가 떠오르게 되어 연습에도 참가하지 않게 된다. 그런 아키라의 모습을 한 마리의 부엉이가 지켜보고 있었는데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