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2, 에피소드 21: 레이븐은 자신의 브랜드를 선보이는 패션쇼의 사회자로 유명 인플루언서 리틀 지를 섭외하는 데에 성공하지만, 아이들은 인기를 얻기 위해 허락받지 않은 행동을 저지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