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3: 이기와 로드는 폭풍으로 정전이 되었을 때 버드의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된다; 플래시는 도마뱀의 알을 발견하고 그것들을 파충류 보호구역으로 데려가기로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