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4: 폴 매카트니와 릭 루빈이 비틀즈가 음악적인 관습을 깨기 위해 사용했던 방법들에 대해 이야기한다. 또한 링고 스타와 프로듀서 조지 마틴에 대해서도 대화를 나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