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4: 각자의 홈링크에서 프리 스케이팅 안무 연습을 시작한 두 명의 유리. 일본의 카츠키 유리는 자기 스스로를 표현하는 것에 있어서 어려움을 느끼지만, 빅토르와의 대화를 통해 과거의 트라우마를 풀어나가는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