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5: 리나와 친구들이 사촌 동생 돌보기에 나선다; 유령 사냥꾼 가족이 비앤비에 머물러 오고, 리나와 가족들은 집에 유령이 없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애를 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