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2: 라이자는 직장동료 켈시와 그 친구들을 통해 요즘 20대의 언어와 트렌트를 배우며 그를 활용해 성공적인 책 홍보를 끌어낸다. 동시에 브루클린 펍에서 만난 26살 타투이스트 조시와의 썸도 키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