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4: 잘못된 사람을 구속했다고 확신한 짐은 유죄 판결을 받은 메그라히와 가까워진다. 메그라히의 항소와 그를 둘러싼 음모에 휘말리며, 짐은 가족에게서 고립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