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5: 어느 날 아침 미하리가 거실로 나가 보니 무려 마히로가 더 일찍 일어나 있었다. 오늘부터 편의점에서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의 클리어 파일이 배포되는데, 파일을 손에 넣기 위해 빨리 일어났다고 한다. 자주적으로 외출하게 된 모습을 보고 미하리는 감동한다. 목표로 하던 물건을 손에 넣은 마히로는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오락실에 들르게 된다. 그 그리운 느낌에 무심코 음악 게임을 즐기던 마히로의 등 뒤에서 남자의 기척이 느껴지기 시작했다. 어깨를 두드리는 손에 뒤를 돌아본 마히로가 보게 된 것은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