쇼핑왕 루이 Memory 나의 기억
시즌 1, 에피소드 4: 복실은 씀씀이가 큰 루이와 함께 살며 갈등을 겪는다. 그러나 이때, 우연히 루이를 만난 재숙의 이야기를 들은 선구는 루이의 죽음을 의심하기 시작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