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1: 세이카 고등학교의 학생회장 미사키는 학교에서 가장 인기 있는 우스이에게 메이드 카페에서 일하고 있다는 사실을 들키고, 그의 입을 막을 방법을 찾아야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