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1: 고등학교 사진부에서 활동하던 사츠키는 동아리 부장의 졸업으로 울적해한다. 그런 그녀에게 절친한 친구가 격려를 건네고, 사츠키는 다시 동아리 활동을 향한 결의를 다진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