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2: 화성의 안내를 받아 명관전에 도착한 사련은 실종된 신부 17명을 발견하고 이어서 귀신랑의 습격을 받는다. 밖으로 도망친 귀신랑을 따라 나온 사련은 소봉두와 그 일행을 발견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