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4: 사파리 공원 직원들이 코뿔소를 새 보금자리로 옮기려 한다. 동물원 직원들은 15살이 된 사자와 그 짝을 돌보고, 어린 독수리 새끼는 먹는 법을 배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