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희열의 스케치북 MSG워너비 / 솔지 / 홍의진 / 포레스텔라
시즌 1, 에피소드 582: MSG워너비(M.O.M)와 솔지, 홍의진, 그리고 포레스텔라가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찾아온다. 그리고 천상의 목소리와 따뜻한 감성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녹이는 이들의 멋진 무대가 펼쳐진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