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4: 쇼핑하던 중 오케스트라의 습격을 받은 코코. 떨어져있던 렘 일행과 합류하였지만 오히려 분별없는 총격전에 휘말린다. 그리고 격렬한 총격전이 끝났을 때 한 남자가 현지 경찰과 함께 현장에 나타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