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2: 마르코 폴로가 세계의 경이 중 하나라고 묘사한 곳, 이제는 최첨단 기술로 쿠빌라이 칸의 거대한 수도, 자나두의 비밀을 밝혀낼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