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2: 돌연변이 관련 파일들을 삭제하기 위해 뮤턴트 통제관리국에 침입한 엑스맨들은 파일을 없애고 블랙버드로 탈출한다. 하지만 비스트가 탈출에 실패해 그만 붙잡히고 만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