리벤저 Once Upon a Time in Nagasaki
시즌 1, 에피소드 1: 마츠미네의 계략에 속은 라이조는 스승이자 약혼자의 아버지 히라타를 죽이고 과거의 동료들에게 쫓기게 된다. 그러자 위기에 빠진 라이조의 목숨을 청부 해결사 니오가 구해준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