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3: 오나루토 무니는 화제의 전학생이 소꿉친구인 린쿠라는 것을 알게 되지만, 좀처럼 말을 걸지 못한다. 그러던 중 린쿠와 마호가 플라이어의 디자인에 대해서 열정적으로 이야기하는 것을 보고 자기도 모르게 끼어들게 된다. 린쿠는 무니와의 재회를 기뻐하며 일러스트를 그리는 게 특기인 무니에게 VJ로서 협력해 달라고 부탁하는데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