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1: 웨스탈리스 정보국 대동과 [WISE]는 에이전트 [황혼]에게 오스타니아에서 전쟁 계획을 진행하고 있는 데스몬드의 조사를 명령한다. [황혼]은 정신과 의사 로이드 포저로 변장해서 표적과 접촉할 수 있는 명문 이든 칼리지에 아이를 입학시키기 위해 고아인 아냐를 입양한다. 사실 아냐는 다른 사람의 마음을 읽을 수 있는 초능력자였다. 어느 날, [황혼]을 노리는 마피아 조직에게 아냐가 납치당한다. 로이드는 임무를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것을 고민하는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