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2: 곤란에 빠져 있는 후타바를 감싸주기는커녕 의심을 하는 친구들을 보고 코우는 후타바의 친구 관계를 비꼰다. 그리고 이런 코우의 말을 듣고 후타바는 점점 자신의 학교생활에 위화감을 느끼기 시작하는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