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13: 아이를 입양하러 아이티에 간 와그너 부부의 4살 난 딸이 하룻밤 사이 호텔에서 납치당한다. 아동 인신매매 범죄조직이 연루되어 있을 가능성이 높아, 아이의 부모는 절망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