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4, 에피소드 31: 피니와 퍼브는 은하계를 뒤흔든 반란과 형제 사이를 갈라놓는 장대한 선악의 투쟁 한복판에 서 있다. 스톰트루퍼 캔디스는 상황이 악화되지 않도록 형제를 막으려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