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1: 여호와의 증인을 독실하게 믿는 사람의 아들이 살해 현장에서 도망치다가 잡히고, 선생님을 살해한 혐의를 받는다. 민주당은 두 번째 사건을 조사하기 위한 수사팀을 고용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