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0, 에피소드 9: 충격적인 발견을 한 정보부는 가능한 모든 증거를 가지고 숀 오닐에게 접근하기 시작한다. 한편, 오닐 서장은 아들이 감옥에 가지 않도록 변호사를 고용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