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2, 에피소드 21: 제시가 학교 댄스파티에 못 가게 하지만, 엠마는 어떻게든 몰래 나가려 한다. 엠마는 루크에게 곧 짝사랑 하는 여자에게 차일 것이라고 경고하려고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