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ADY OR NOT
시즌 1, 에피소드 6: 나인과 트웰브는 파이브가 시설에서의 경쟁을 재개하려 한다는 사실을 눈치채게 된다. 파이브는 스핑크스 행세를 하고 새로운 수수께끼를 공개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