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d Balloon Episode 5
시즌 1, 에피소드 5: 은강이 파혼하자 가족들이 나서서 태기를 찾아가고, 은산은 남철에 관해 알아갈수록 남철에게 자꾸 마음을 쓰게 된다. 한편, 은강은 태기와 헤어진 후에 큰 결심을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