컬러블록스 Red Meets Blue
시즌 1, 에피소드 4: 블루를 만난 레드는 자신이 이 세상에서 혼자가 아니라는 사실에 놀란다. 컬러블록스 친구들과 함께 우리 주변에 있는 빨간색, 파란색인 물건을 찾아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