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6: 잭스와 데이먼의 관계는 다른 차원으로 발전한다. 잭스는 브레이든이 중요한 정보를 숨겼을 수도 있다는 것을 느끼면서 브레이든의 재판 시작에 집중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