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6: 마사키의 계획에 따라, 마호로, 미하루, 아야, 리코는 팀으로 활동하기 시작한다. 이들은 함께 할 수 있는 일을 찾다가, 라디오 녹음에 도전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