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1: 서기 79년, 로마 시민들의 굶주림이 극에 달해 폭동을 일으키자 황제의 막내아들 도미티아누스는 대응책을 세운다. 암흑가 도박장의 주인 테낙스는 자신의 미래를 바꿔 줄 거대한 판돈을 챙기려는 책략을 꾸민다. 코르시 삼 형제는 말을 팔기 위해 로마에 온다. 아프리카에서는 크와미와 그의 누나, 여동생이 로마인들에게 끌려갔고 그들의 어머니 칼라가 자식들을 되찾기 위해 길을 나선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