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2, 에피소드 16: 쌍둥이와 친구들은 큰할아버지 스탠의 자동차 여행에 동참한다. 한편, 디퍼는 큰할아버지의 조언을 받아들여 여행 중 만난 여자아이들에게 작업을 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