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3, 에피소드 6: 익숙한 얼굴이 그레이 슬론 메모리얼 병원에 돌아오고, 많은 의사들은 큰 충격을 받는다. 베일리는 캐서린의 압박이 있는 와중에 알렉스에 대한 처분을 결정해야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