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4: 아빠로부터 연애 공포증을 물려받았을까 봐 걱정하던 주디는 아빠가 새로운 사람을 사귈 수 있도록 억지로 고기 경매 겸 싱글 모임에 보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