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4: 마키무라를 따라 폐허가 되어버린 지구로 돌아온 로미는 침입자를 반기지 않는 인류에 의해 구금당한다. 장사를 위해 에덴을 찾은 즈다반이 사악한 음모를 꾸민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