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4: 레아 장군은 목시 프리메이커에게 오래된 반군 기지를 사용할 수 있는지 정찰하라는 명령을 내린다; 로저가 갑자기 목시와 카파오, 마즈를 오드 텔라롬으로 데려간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