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5: 공장으로 좌천된 김 부장은 치욕과 고독 속에서 점점 피폐해진다. 공장의 절대강자 주영과 계속 충돌하던 그는 생존을 위해 그녀에게 손을 내민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