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how Champion 474회
시즌 1, 에피소드 474: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와 템페스트, 싸이커스, 앨리스, 드림노트, 블리처스, 크랙시, 그리고 커맨더맨 등 다양한 가수들의 멋진 무대가 펼쳐진다.